오리지널 스포츠 바이 프로스펙스, 대구 동성로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2.12.12

오리지널 스포츠 바이 프로스펙스, 대구 동성로서 팝업스토어 오픈



지난 9월 오픈했던 성수동 팝업스토어, 자켓 완판 및 누적 방문객 약 8천 명 기록 등 성료

대구 동성로에 ‘블루 트로피 스토어’ 오픈, 자켓 신규 색상 단독 공개…18일까지 운영




[프로스펙스가 대구 동성로에 연 ‘오리지널 스포츠’팝업스토어.(프로스펙스 제공)]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대구 동성로에 네번째 ‘오리지널 스포츠(Original Sports)’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오리지널 스포츠’ 팝업스토어는 과거 미국 스탠다드 스포츠 컬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 및 구성됐다. 서울 여의도와 경기도 분당, 서울 성수동에 이어 이번 대구 동성로까지 네 번째이다. 처음 문을 연 이후 점점 입소문을 타면서 매니아는 물론, 뉴트로 열풍과 맞물려 MZ세대가 많이 찾을 정도로 명소가 됐다.

특히, 성수동 매장의 경우 ‘마라톤 220’ 스니커즈의 신규 색상을 단독 공개를 비롯해 새로운 의류 및 신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빈티지 스포츠카드 이벤트 진행 등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중 팝업스토어에서만 공개했던 ‘OS 바시티 레터맨 자켓’의 한정 수량이 모두 완판됐고, 온라인 판매를 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약 2주 간 누적 방문객은 약 8천 명을 기록했다.

이번 대구 동성로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는 레트로 체육사 컨셉을 그대로 유지한다. ‘블루 트로피 스토어(Blue Trophy Store)’ 간판을 내걸고 과거 체육사를 연상하게 하는 공간 구성과 소품들로 오리지널 스포츠의 브랜드 정체성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리지널 스포츠의 22FW 신제품 의류와 다양한 빈티지 스포츠 한정판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OS 바시티 레터맨 자켓’의 신규 색상(다크그린)을 추가로 공개하고, 짐색, 캡모자 등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오리지널 스포츠는 70년대 후반 미국 보스턴 시티를 중심으로 전개됐던 미국 스탠다드 스포츠 컬처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이다. 오리지널 로고를 활용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내는 동시에 현대적 감각을 불어넣어 재해석한 빈티지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