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광복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0.08.13

프로스펙스, 광복회와 ‘독립유공자 및 그 유가족 후원’ 업무협약 체결

- VIP카드를 적용하여 판매된 금액의 일부를 광복회에 후원금으로 지원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광복회와 ‘독립유공자 및 그 유가족 후원을 위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프로스펙스 문성준 대표이사, 광복회 김원웅 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가 13일, 광복회와 독립유공자 및 그 유가족을 후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식에 참석한 프로스펙스 문성준 대표이사(오른쪽)와 광복회 김원웅 회장(왼쪽)



프로스펙스와 광복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프로스펙스는 독립유공자 및 그 유가족들을 대상으로 VIP 카드(가칭 Remember 대한민국 히어로 카드)를 제공한다. 프로스펙스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해당 카드를 사용하여 프로스펙스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 금액의 일부를 독립유공자 및 그 유가족 후원을 위해 사용한다. 또한 그분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계획이다.



프로스펙스 문성준 대표이사는 “프로스펙스가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로서 나라를 위해 헌신한 독립유공자 및 그 유가족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업을 하게 되었다.”며 “이번 업무 협약뿐만 아니라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진행하고 있는 ‘프로히어로’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목록